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패닉을 극복하는 방법: 가본 사람들의 팁

현대 사회에서 불안 공격은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면, 공황 발작 악몽을 어떻게 끝내는지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계속 읽어보아라.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하지 않으면 당신의 상황은 개선되지 않을 거야.

다음 팁을 확인하고 어떤 팁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공황 발작이 더 심해질 수 있고, 공격받으면 대처 능력이 떨어질 수도 있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푹 자도록 노력해라.

많은 지역사회는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를 가지고 있다.

작은 조사를 해서 너희 동네에 있는 걸 찾아봐.

이런 유형의 단체들은 지원, 조언, 격려, 대화의 배출구를 제공한다.

그것들은 귀중한 자원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는 마음의 준비를 하라.

공격과 싸우지 말고 끝까지 해.

당황한 감정이 너를 통해서가 아니라 너를 통해 흘러가는 것을 시각화하라.

호흡이 중요하다.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침착하고 규칙적으로 숨을 쉬어라.

아드레날린이 타버리고 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정신과 의사들은 공황발작의 원인이 되는 불안장애를 이해하고 치료하는 훈련을 받는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말을 할 수 없다면, 들어줄 친구를 찾아라.

전문가는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행동 방침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전에 겪어 본 적이 있고, 나쁜 일은 없었다는 것을 기억하라.

긴장을 풀고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 있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확실히 떨쳐내도록 하라.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이 일어날 때, 여러분이 말할 수 있는 실제적인 것들이 여러분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에 집중하라.

너는 나쁜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한다; 너의 신경계는 지금 당장은 약간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을 뿐이다.

이로써 그대는 올바른 마음의 틀에 놓이게 되고 공격의 지속시간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충고는 당신이 느끼는 바로 그 진짜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공황 발작에 대한 당신의 시각을 바꾸는 것이 그것들을 없애기 위한 열쇠의 일부분이다.

여러 가지 문제를 안고 있는 많은 사람들도 공격을 상대한다.

온라인이든 직접이든 여러분에게 적합한 지원 그룹을 찾으십시오.

이 지원 그룹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공황 발작과 불안과 싸우기 위해 사용하는 속임수와 전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자녀가 공황 발작이 잦으면 대화로 추가 조사를 해야 한다.

어떤 어린이들은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처리하지 못해 이러한 공격을 받는다.

자녀에게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완전히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말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때때로 공황 발작이 올지도 모른다는 생각만으로도 실제로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을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러한 생각과 비슷한 생각을 거부하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걱정은 그 자체로 방아쇠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는지에 대한 당신의 관심이 보고되면, 당신은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당신의 지식을 기록하라.

당신은 당신만의 블로그를 시작할 수도 있고, 건강 잡지나 e-zine을 위한 기사를 쓸 수도 있고, 심지어 책을 쓸 수도 있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 초기에 당신의 감정과 감정을 분석하는 것은 그것들을 통제하는 능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감정이 여러분을 해칠 수도 없고 해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긍정적인 말을 외우고 공격이 발생할 때마다 반복해서 암송하라.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은 “실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새로운 방법을 실험한다고 해서 위험에 노출되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새로운 해결책을 시도한다고 해서 자신을 해칠 수도, 자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도 없다.

여기 여러분이 그것들을 여러분을 위해 어떻게 작동시키는지에 대한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당신은 완전히 공황 상태에 빠진 삶을 즐길 권리가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보고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스트레스를 줄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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