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은 모든 것

축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은 모든 것

축구에 대해 항상 알고 싶은 모든 것

무엇이 당신의 축구 경기를 더 좋게 만들 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실력을 향상시키고, 스스로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을까? 팀원들과 어떻게 일하십니까? 축구에 대해 배우는 것은 중요하고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다.

민첩성을 높이기 위한 드릴 작업.

축구 선수들은 매우 민첩한 운동선수들이다.

잘 잡고 태클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다.

타이어 러닝부터 줄넘기까지 민첩성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다하라.

민첩성은 훌륭한 축구 선수들에게 도움이 된다.

줄넘기와 원뿔을 넘고 타이어를 통과하면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좋은 경기를 하기 위해서는 빠른 반사작용을 하고 빠른 결정을 내리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 각각의 것들은 빠른 사고, 속도, 그리고 조정을 포함한다.

이런 운동을 꾸준히 하면 민첩성이 빠르게 높아질 것이다.

플레이북에 어떤 속임수도 남발하지 마라.

이런 식으로 사용하면 상대를 놀라게 할 것이다.

축구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과 전략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 분야에서 최고의 운동선수가 아니라면 지식이 당신의 최첨단이 될 수 있다.

체력과 두뇌를 보상하는 게임인 축구에서 머리를 써라.

뻣뻣한 팔을 리시버로 사용하는 방법을 아십니까? 좋은 뻣뻣한 팔은 수비수들을 물리치고 추가 야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넌 그냥 팔을 쭉 내밀어

터치다운을 많이 한다.

축구에서 모든 공격팀의 일차적인 목표는 터치다운을 득점하는 것이다.

하나를 만들려면 다른 팀의 골라인에 축구공을 가로지르거나, 엔드존에 캐치를 걸어야 한다.

선수의 점유로 골라인 너머로 공이 넘어가면 터치다운이 이뤄진다.

이렇게 하면 6점이 주어진다.

일반 대중은 살을 빼는 데 상당히 열중하고 있다.

반면에 축구 선수들은 그 경기에서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기를 원한다.

크고 튼튼해지려면 많이 먹되 적당한 음식을 먹어라.

건강에 좋지 않은 지방을 모두 섭취하지 않고 칼로리 섭취를 늘리도록 하라.

올리브유와 같은 건강한 자연 재료를 쉐이크, 야채, 파스타 요리에 섞는다.

뛰어난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몸에 집중해야 한다.

먹고 있는 음식, 운동량, 경기 때마다 느끼는 감정 등을 잘 살펴야 한다.

조금이라도 아픈 징후는 즉각 대처해야 한다.

너에 대해 바꿀 수 없는 유일한 것은 키가 얼마나 큰가라는 것을 기억해라.

제대로 연습하면 스피드를 높이고, 체중을 늘리고, 체력과 기량을 높일 수 있다.

잘 먹고 운동하고 연습하면 많이 변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대학을 다니기를 원하는지 알게 되면, 각 기관에 DVD로 하이라이트 릴을 보내라.

당신이 원하는 수준의 축구를 제공하는 많은 학교에 지원하라.

일단 당신이 관심 있는 대학들을 선택하게 되면, 당신은 그곳에서 당신에게 가장 좋은 대학을 결정할 수 있다.

민첩한 동작을 반드시 연습하십시오.

줄넘기를 하고, 타이어를 통과하고, 콘과 같은 것들을 뛰어넘는다.

이는 현장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과 연습에도 민첩성 운동을 활용하십시오.

댄 마리노와 같은 위대한 축구 선수들은 단지 은접시에 성공한 것이 아니다.

그 남자는 예외적으로 열심히 일했고 그의 일생을 축구 경기와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전략에 바쳤다.

마리노를 위해 게임에 대해 배우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만약 여러분이 방금 읽은 모든 것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지면 여러분도 훌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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