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관에서 안전하게 근육을 만들기 위한 열쇠

체육관에서 안전하게 근육을 만들기 위한 열쇠

체육관에서 안전하게 근육을 만들기 위한 열쇠

어떤 종류의 근력 강화 프로그램을 따르십니까? 그것은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근육을 키우려 하고 있는데, 그럴 수도 있지만 때로는 답답할 수도 있다.

당신은 이 글에서 시도해보지 못한 몇 가지 제안들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다.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탄수화물은 근육을 만드는 운동 중에 여러분의 몸이 사용할 연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이 부족하면, 여러분의 몸은 그것을 근육 조직을 자라게 하는 데 사용하는 대신 여러분의 식단에 있는 단백질로부터 에너지를 얻을 것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몸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고, 운동에도 오래 갈 수 있다.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근육을 많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거나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하면 근력 형성에 필요한 단백질을 엄청나게 섭취할 수 있다.

이것들은 특히 운동 후에나 취침 전에 효과적이다.

근육을 키우면서 살을 빼고 싶다면 하루에 한 그릇씩 먹어라.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도 많이 늘리려면 하루에 3개까지 섭취하면 된다.

한 시간 혹은 그 이하로 운동하도록 해라.

60분간의 운동 후에, 여러분의 몸은 더 많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하고 근육을 만드는 데 투입하는 모든 작업을 저해한다.

운동을 최대한으로 하는 좋은 방법은 운동을 1시간 이내로 유지하는 것이다.

각각의 운동에서 상대 근육을 단련한다.

예를 들어, 가슴과 등을 함께 운동하고, 햄스트링과 쿼드를 함께 운동하라.

이전에 당신이 일하고 있던 근육은 당신이 다른 근육을 일하는 동안 쉬도록 허용될 것이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운동 강도와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당신의 일상의 지속시간을 줄일 것이다.

당신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건강 사이트들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비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돕기 위해 무료 칼로리 계산기를 제공한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계산기를 선택한 다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필요하다면 식단을 바꾸어라.

혈압 운동을 해 봐.

이것은 당신의 빠른 트위치 섬유를 작업하고 당신의 질량을 더 빨리 발달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탄도 움직임과 유사하게, 평방미터 운동은 당신이 당신의 움직임을 가속시킬 것을 요구한다.

예를 들어 평활기 팔굽혀펴기를 완료할 때 바닥에서 손을 떼고 몸을 최대한 위로 밀어올린다.

운동 요법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현명한 일정을 유지하는 것은 부상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근육을 기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초보자일 경우 일주일에 2번 이하로 어려운 운동을 하고, 잠시 운동을 했다면 교대 시간을 하루 더 늘릴 수 있다.

당신의 근육 형성 루틴이 효과적이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들어올릴 수 있는 무게의 양이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사실, 여러분이 막 시작하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두 번의 운동 시간마다 약 5%를 더 들어올릴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이런 종류의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잘못하고 있는 것들을 살펴봐야 한다.

지난번 운동으로 아직도 몸이 허약하다면 회복할 시간을 충분히 주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식단은 당신의 근육 형성 목표에 맞게 조절되어야 한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은 식단이 필요하다.

근육을 만드는 것은 더 먹는 것에 대한 무료 이용권이 아니다; 당신은 여전히 균형 잡힌 식단이 필요하다.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 비타민과 보충제를 사용해봐라.

다른 종류의 이두박근 컬을 시도해보라.

연습의 “상향” 부분에서는 평행점을 벗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반적인 이두박근 컬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의 절반만 얻을 수 있다.

이두박근 굴곡의 윗부분이 가장 강하다.

앉아 있는 바벨 컬을 이용하여 이것을 교정할 수 있다.

근육을 크고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방법이 필요하다.

이 글에 제시된 제안들을 받아들여, 근육을 만들기 위한 당신의 계획이 잘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라.

어떤 기술이 가장 효과적인지 알고, 어떤 기술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헌신을 함으로써, 여러분은 항상 원했던 몸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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