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최고의 비밀

새로운 비즈니스 잠재 고객 발굴에 도전해 보셨습니까? 어떤 각도를 시도했는지는 모르지만 과거에 부족했을 수도 있다.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든 간에, 이 기사는 당신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이 주기에 맞춰 당신의 제안을 공략하면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온라인으로 광고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목표 고객에 맞춘 랜딩 페이지는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보다 2배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이런 식으로 그들이 찾고 있었다는 정보를 얻는다.

만약 당신이 연락처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층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연구를 사용하고 고객이 귀사의 제품을 검토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믿을만하다면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쉽다.

요염하고 시끄러운 광고에서 멀리하라.

당신은 대신 당신의 잠재 고객이 무엇을 가치있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제안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

신뢰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수록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게 된다.

항상 고유한 리드를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단서를 찾아내고 중복된 것을 확인하는 것을 잊는 것에 열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세대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꽤 쉽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수화기를 들고 다이얼을 돌린다.

당신은 당신의 제안에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좋은 제품이라면 누군가는 항상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같은 생각을 가진 기업과 대화하는 것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전문 조경가라면, 계절 꽃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토론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리드를 얻기 위해 키워드를 볼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매우 특정한 최소 개수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리드 생성을 지원하는 로컬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다양한 사업주들의 모임이다.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일 때 의사가 어떻게 당신을 리드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당신은 놀랄지도 모른다.

그때 고객들의 치통 얘기를 들을 수 있었으니 보답해도 좋다.

블로그 활동을 할 때, 사람들에게 구독을 요청해야 한다.

구독 신청은 독자 및 잠재 고객이 정기적인 알림 메시지를 통해 컨텐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항상 현재의 고객층을 통해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부차적인 방법이다.

블로그는 하나의 단순한 방법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도구다.

예산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캠페인이 진행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이것은 낭비적인 지출을 없애기 때문에 제한된 예산으로 작업할 경우 특히 유용하다.

사람들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발견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어떤 페이지가 당신을 이끌었는지 알아낼 수 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왔는가? 포럼 게시물에서 나온 건가? 어떤 장소든 더 많은 단서들을 의미할 수 있다.

직통우편으로는 어디에도 갈 수 없는 관점을 취하지 마라.

마케터들은 값싼 온라인 마케팅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종종 직접 메일을 무시한다.

그것을 활용하면 독보적인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그것이 당신에게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아보세요.

성공을 거두려면 방금 읽은 내용에 대한 메모를 수집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막 리드 세대를 발전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을 읽었다.

열심히 일하고 최대한 많이 만들고 싶으면 뒤돌아보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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