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탄탄한 가이드

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탄탄한 가이드

불안감을 적절히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탄탄한 가이드

불안은 차별하지 않고 누구라도 심하게 때릴 수 있다.

방치해 두면 인생을 망칠 수 있다.

여러분이 받게 될 충고를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선택사항과 여러분의 걱정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웃음은 정말로 불안의 최고의 약이다.

웃기 위해서, 코미디 영화를 보거나, 재미있는 책을 읽거나, 좋은 농담을 하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라.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만약 당신이 스스로에게 하루 동안 성취할 목표를 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마음을 바쁘게 할 것이고, 하루나 인생의 부정적인 면에 집중하지 못하게 할 수 있어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자기 수양은 다시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불안감 공격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과 감정은 당신이 경험하는 공격에 기름을 부을 뿐이다.

단지 약간의 감정 분리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다.

심호흡을 지향하는 전략을 채택하여 불안과 관련된 무거운 호흡을 제거한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종종 과호흡을 하기 때문에 횡경막에서 호흡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숨을 쉴 때마다 위가 오르내리는 것을 지켜보며 깊은 숨을 쉬면서 불안이 누그러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소파에 앉아서 걱정거리를 숙고하는 것은 그것들을 없애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몸과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이 상책이다.

까다로운 취미생활이나 심지어 애완동물이 한번 먹잇감을 먹었을 때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 걱정을 차지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매일의 목표를 주고 항상 그것을 성취하는 것에 집중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을 멀리하고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은 기분이 더 좋은 곳에 놓일 수 있다.

자신을 스트레스 리스트로 만들고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 모든 것을 포함하라.

페이지 왼쪽에서 변경할 수 있는 모든 기능과 오른쪽에서 변경할 수 없는 내용을 나열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로 당신 자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노력하라.

최선을 다해서 현재에 머물러라.

과거의 문제나 미래의 두려움에 집착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현재 완료하기 위해 작업 중인 작업에만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할 때 믿을 수 있는 몇 가지를 찾아라.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부정적인 생각에 대해 이야기하면, 여러분의 마음이 분명하고 불안감을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한, 그것들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경험해 본 신뢰하는 사람을 찾는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은 것이다.

여러분이 불안할 때,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이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 불안한 마음을 웃고 잊어버릴 수 있다.

여러분이 특히 불안감에 취약하다고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사람들과 함께 몸을 감싸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하거나, 퍼즐을 맞추거나, 즐기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시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지금보다 더 나쁘게 만들 것 같은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추고, 휴식을 시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친구와 함께 요가 수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요가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가를 이용하여 몸의 균형을 더 잡음으로써 기분을 새롭게 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을 다룰 때 사전 예방적으로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감을 주는 것임을 발견하셨기를 바란다.

혼자서는 직면할 자격이 없으며, 그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단순히 그 조건을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불안감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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