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요령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요령

불면증 요령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요령

불면증 요령과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요령

숙면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때때로 필수적이다.

조금 집중된 연구는 수면 패턴을 이해하고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불면증 환자들이 잠을 더 잘 자기 위해 성공했던 전략을 배우기 위해 아래의 글부터 시작하라.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여러분이 어떠한 근본적인 건강 상태에도 고통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의사를 방문하라.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 막힌 호흡 통로, 편두통 같은 질환은 모두 불면증의 가능한 원인이다.

일단 이것들을 처리하면 다시 한번 좋은 잠을 잘 수 있다.

좋은 차를 마시는 것은 잠을 자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따뜻하고, 달래고, 편안하다.

이 차들은 또한 긴장을 푸는 것을 돕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자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이상한 수면 패턴은 결국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매일 같은 시간에 깨어난다.

이것은 몇 주 안에 습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안정적인 수면 루틴으로 이어질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을 생각해 보라.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는 데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신체에 스트레스를 주고 불면증을 악화시킨다.

더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은 많은 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남북의 자세로 자다.

발은 남쪽으로 향하고 머리는 북쪽으로 향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지구 내부의 자연 자기장과 거의 일치하도록 하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더 편안한 잠을 즐긴다.

이상하게 들리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

관절염을 경험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경험한다.

관절염 통증은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심각하다.

이 말이 너처럼 들린다면, 이부프로펜을 먹거나 잠자기 전에 이완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불면증에 대한 아로마 테라피를 아직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쇼핑하러 가! 당신이 침대 옆에 놓을 수 있는 향긋한 향기의 초와 팟푸리를 사시오.

스트레스를 덜 받고 더 쉬어야 한다.

라벤더 같은 가벼운 것을 먹어봐라.

그러면 잠이 더 쉽게 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불면증 환자들은 따뜻한 우유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일부는 낙농을 참을 수 없다.

허브차도 맛볼 수 있다.

그 차는 정말 자연스럽고, 정말 온몸을 편안하게 해 준다.

영양사와 선택하기에 가장 좋은 혼합물에 대해 대화하십시오.

너의 방을 어둡고 조용하게 유지해라.

심지어 방 안의 작은 불빛도 잠을 못 자게 할 만큼 방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집에서 피할 수 있는 어떤 소음이 있다면, 그것을 조용히 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소음이라면, 진정 CD를 재생하거나 귀마개를 사용해 보십시오.

마그네슘은 불면증 환자들이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복용하기에 좋은 미네랄이다.

마그네슘은 숙면을 취하는 뇌의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미친다.

검은콩, 넙치, 시금치, 호박씨 같은 음식에서 마그네슘을 발견할 수 있는데, 모두 수치가 높다.

충분한 양의 마그네슘을 체내에 섭취하는 것의 추가적인 이점은 근육 경련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처방전 없이 수면을 취하는 것과 같은 것을 시도할 것이라면, 반드시 의사에게 그것이 안전한지 물어보라.

특히 당분간 복용할 거라면 더욱 그렇다.

가끔 사용해도 안전할 수 있지만, 장시간 사용 후에는 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취침 시간 무렵에 큰 식사를 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지만, 배가 고플 때 침대 시트 사이로 기어가는 것도 현명하지 못하다.

크래커나 과일과 같이 작은 간식은 잠을 조금 더 잘 수 있게 해줄지도 모른다.

세로토닌을 분비하고 긴장을 풀 수 있다.

심각한 불면증을 겪고 있다면 인지 요법을 고려해야 한다.

이런 형태의 치료를 통해, 불안정한 생각과 생각이 표적이 되는데, 그것은 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것일 수도 있다.

인지 요법은 또한 환자들이 수면 루틴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준다.

불면증은 정복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건강과 일반적인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시작한다면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은 가능성이 눈앞에 어른거린다.

불면증은 당신이 여기서 당신에게 주어진 팁을 사용하는 한 구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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