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더 나은 삶을 위한 짧은 가이드

당뇨병: 더 나은 삶을 위한 짧은 가이드

당뇨병: 더 나은 삶을 위한 짧은 가이드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하지만, 그 상태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얻는 것이 여러분에게 유리하다.

다음 단락에서는 당뇨병의 영향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워 보다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요즘 당뇨병은 매우 흔하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그 뉴스에 대해 화가 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건강한 탐닉 방법을 찾아라.

너는 아마도 단것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당뇨병이 적절히 관리되고 통제되고 있다면 가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허락을 내려라.

당신이 먹는 메인 식사에서 탄수화물이 같은 양을 꺼내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약국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면 당뇨약에 드는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그들은 심지어 매달 약을 받을 수 있도록 그것을 설치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공급품이 고갈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조깅부터 동네 공원에서 운동하는 것까지, 살을 빼고 당뇨병을 퇴치하는 많은 무료 방법들이 있다.

동네 정글 체육관을 이용해 끌어올리기도 하고 통조림이나 세탁세제 병 등 무거운 생활용품으로도 역기를 들 수 있다.

시력에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전화해서 진료 예약을 잡아라.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당뇨병성 망막증은 실명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시력 문제라도 나타나는 즉시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뇨병을 앓는다면 하루에 세 번 먹는 것보다 여섯 번 먹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낮 동안 더 자주 먹는 것은 혈당을 안정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식사들은 또한 여러분이 너무 배고프고 탐닉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기가 당신의 임신성 당뇨병에 노출된다면, 그는 당뇨병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더 나이가 들었을 때 발병할지도 모른다.

아이에게 이런 끔찍한 병을 주지 마라.

오늘 제대로 몸조심해.

흡연은 위험하고 당뇨병 환자라면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담배를 계속 피우는 것은 많은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흡연은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할 수 있으며 당뇨병이 아닌 사람에게는 당뇨병이 발병할 수 있다.

한 가지 신화는 모든 당분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설탕을 완전히 제거하지 말고, 단것과 같이 설탕이 너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멀리하라.

당신은 여전히 특별한 날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디저트를 조금 맛볼 수 있다.

디저트를 섭취하면 식단에 탄수화물이 추가되기 때문에 이 간식을 먹을 때 탄수화물이 함유된 다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줄여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임신 당뇨병은 임신 기간까지만 지속되지만, 혈당 수치를 규칙적으로 지켜보는 것은 여전히 필수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출산 후에 혈당 수치를 검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틀렸다.

모든 당뇨병 환자들은 손가락 막대 테스터를 사용하여 혈당 수치를 하루에도 몇 번씩 확인하도록 훈련을 받아야 한다.

소변에서 케톤 수치가 높으면 혈당이 데틸리터당 약 200mg 이상일 뿐이다.

이 방법 대신 검사 스트립과 손가락 프릭을 사용하는 것이 ADA의 권고를 받고 있는데, 이 방법이 보다 정확하다.

당뇨병을 조절하는 몇 가지 방법을 배웠으니, 여러분은 아마도 더 즐거운 삶을 경험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취해야 할 조치들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느낄 것이다.

이 정보는 당신이 허락하는 것만큼 유용하다.

이 조언들을 일상생활에 접목시키면 곧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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