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증하는 비디오 마케팅 학생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급증하는 비디오 마케팅 학생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급증하는 비디오 마케팅 학생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요즘, 온라인 비디오는 정말 마케팅 시대의 상징이다.

오늘날의 기술은 비디오 제작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만든다.

사람들이 이렇게 빨리 연결되기 때문에, 동영상을 공유하기가 정말 쉬워.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려면 알아야 할 몇 가지 팁이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질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만으로 효과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어쩌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시연하거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시연만 할 수도 있다.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게 하려면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십시오.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비싼 비디오 카메라를 소유할 필요는 없다.

고객이 관심이 있고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동영상을 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카메라를 사고 싶어한다.

동영상에 웹 페이지의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스크린샷의 또 다른 가치 있는 사용은 튜토리얼 비디오에 있을 것이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한 다음 편집 도구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추가하십시오.

좋은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다.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단지 사격할 때 집중력과 균형을 유지하도록 하라.

너는 정말 완벽한 대본조차 가질 필요가 없어.

느긋하게 카메라와 대화한 후 나중에 비디오에서 필요하지 않은 내용을 편집하십시오.

사실, 당신은 심지어 이것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어떤 경우에는 슬라이드쇼나 스크린캐스트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온라인에서 “방법” 주제를 검색한다.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 때 주제에 관심 있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을 전문가로 생각한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질 것이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물어본 사람들과 미래에 그것을 사용할 사람들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동영상이 흥미로운 정보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이 흥미롭거나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유튜브와 같은 인기 있는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지만 지루한 동영상으로 이들을 끌어들일 방법이 없다.

사람들은 캔으로 된 판매 광고에 지루하지 않고, 즐기고 알려지기 위해 비디오를 본다.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면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

전문적인 행사에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은 언제 당신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게 될지, 혹은 특정한 순간을 기록하기를 원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하는 어떤 연설도 녹음해 줄 사람을 원할 것이다.

모든 것을 혼자서 다 해치우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것은 여러 번 매우 어렵다.

가장 좋은 방법은 창의적인 사람들과 브레인스토밍을 한 다음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이 정상에 머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자주 아이디어를 요청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비디오를 잘 못 본다면, 당신은 그 일을 아웃소싱할 수 있다.

시청자들에게 동영상을 만들어 모든 사람이 투표하도록 하십시오.

수상자에게 좋은 상을 주고 비디오도 보여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우승한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제 비디오 마케팅에 관한 지식이 풍부해졌으니, 자신만의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녹음을 받으십시오.

지금 바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그 결과에 놀랄 것이기 때문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