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한 조언, 조언 및 아이디어

금연에 대한 조언, 조언 및 아이디어

금연에 대한 조언, 조언 및 아이디어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멈추기를 원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단순히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이어지는 팁은 새로운 금연 생활을 시작할 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구체적인 장단점 리스트를 만들어 금연 혜택을 타파한다.

무언가를 적으면 마음의 틀을 조절하는 효과가 있다.

그만두고 싶은 욕구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그만두려는 동기를 강화하고, 그만두는 어려움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갈망을 완전히 떨쳐버릴 수 없다면,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것에 대항하도록 노력하라.

담배를 피우기 전에 산책을 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담배를 피우기 전에 큰 물 한 잔이라도 마저 마저 마저 마저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아마도 다른 것으로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더 많은 몇 분간의 시간이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그 담배가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그것을 연기하는 것은 적어도 그 특정한 날에 하나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니코틴을 포기하는 것은 느린 과정이다.

내년이나 다음달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지 마라.

오늘을 헤쳐나가는데 집중해라.

때때로 오늘을 이겨낼 수 있다면 내일을 헤쳐 나가는 것이 그만큼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기도 한다.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못하게 하고,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운동하거나 체육관에 들어가 보십시오.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건강한 태도를 얻는 좋은 방법이다.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쉬운 걸음걸이로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만들어라.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기 위해 냉수상태에 빠지는 것은 가장 현명한 생각이 아니다.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것들과 같이 도중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먹도록 노력하라.

이 제품들은 담배를 사용하지 않아도 몸에 니코틴을 공급해 실제 흡연 습관을 고치면서 금단 증상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담배를 끊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여 금연을 돕는 것이다.

니코틴 금수는 여러분을 우울하게, 안절부절 못하게, 좌절하게 하거나 짜증나게 할 수 있다.

갈망은 저항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압도적인 감정은 니코틴 교체 요법으로 완화될 수 있다.

니코틴 껌, 로젠지, 또는 패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담배를 피운다면, 절대로 이런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지 말아라.

다른 사람의 도움과 지원 없이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준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지지층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만두려는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만 해도 마차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그 습관을 버리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시도했던 가장 어려운 일들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게 해서 네가 시도하지 못하게 하지는 마.

인내와 시간, 무엇보다 의지력만 있으면 된다.

지식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때 힘이다.

그러므로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그것을 금연 계획에 포함시켜라.

앞서 언급한 기술들이 금연 생활로 가는 길을 안내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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